소액결제 이력이 없던 상태에서 첫 결제로 갑자기 큰 금액을 결제하려고 해도 결제 대행사는 한도를 사용하지 못하게 하는 정책이 있습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인증번호가 오지 않는 경우 이런 경우는 정보가 올바르지 않은 경우 또는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등 결제대행사의 한도로 결제를 시도해 보는 것입니다.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게 되면 검색을 해봐도 도대체 왜 다날정책에 걸렸는지 그 이유를 알수없어 눈쌀이 찌푸려집니다. 그래서 듀이티켓에서 다날 정책에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부분은 정보이용료 현금화 페이지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하게 내용 확인이 가능하오니 방문하셔서 한번 읽어보시길 권장합니다.

반면에 상품권, 쿠폰, 기프티콘, 티켓 등 현금성 가치를 띠는 상품을 구매하는 경우는 지인들에게 선물하는 특수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대부분 대량으로 구매하는 경우가 많고 구매한 상품을 다시 되팔아 현금화하는 분들이 많기에 휴대폰 요금을 매달 정상적으로 잘 납부하는지, 혹은 미납이 있는지를 엄밀히 따져서 결제가 잘되게, 혹은 잘 안되게 막아놓는 소액결제정책을 세워두고 있습니다.

정보이용료는 통신사/대행사의 정책과는 무관하게 사용이 가능하므로 소액결제 미납으로 이용이 불가할 소액결제 정책미납 경우 정보이용료를 통해 소액결제 정책을 뚫는 방법이 있습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이 되면 통신사와 대행사에서는 방어책으로 신용을 부여하여 한도를 조정하는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 모르셨던 분들이 대부분 이실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이렇게 여러분들께 유익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알아보다가 우연찮게 발견한 내용입니다. 정말 대단하다고 할 수 밖에 없는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한 적이 없는 경우(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 및 결제 대행사가 보완 설정을 할 수 있다.)

만약 추가적으로 더 궁금하신 점이 있더라면 댓글을 남겨주시면 빠릇빠릇하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본인의 휴대폰 요금이 미납이 된 경우 입니다. 휴대폰 요금의 경우 미납 시 통신사/대행사는 정책으로 소액결제가 불가능하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휴대폰 미납 요금이 없는데도 결제가 되는 곳이 있고 안되는 곳이 있는 것 입니다.

여섯 번째는 평소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또한 소액결제 정책 현금화에 대한 노하우도 남다르기 때문에 정책이나 미납 소액결제 현금화 성공률이 타 업체에 비해 소액결제 정책 상당히 높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